첫번째이미지  
두번째이미지  
세번째이미지  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알림톡관리며 사이트관리를 어떻게 하시는 건가요?
작성자 BY. 김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
샤이체크 그제 주문했고 바로 입금했습니다. (오후3시35분가량)

그런데 어제 아침 알림톡에 미입금되었다 연락왔죠

(오전10시요)

그래서 첫번째 상담원과 통화하고 입금확인 하던 중 상담원분이 제가 입금 잘못된 계좌로 했다며 은행이랑 업무처리 하라했고

제가 입금한 은행과 통화중 다시 확인하니 전 제대로 입금했고 상담원이 입금계좌를 잘못 안내했죠

두번째 상담원과 통화했고 해당자료 보내달래서 카톡 알림,제 입금내역,그리고 사이트 주문내역 다 확인시켜 드렸고 확인해보고 연락준데도 연락안와서 제가 다시 연락드렸죠

세번째는 첫번째 상담원분이었고 입금오류 없었다 전 상담원한테 보내준자료 확인해보라 하였고 확인후 본인이 안내오류라고 사과했고 검수 더 꼼꼼히해서 제품 보낸다 하셨죠


그리고 오늘 일어나 보니 새벽 5시 19분에 반품/교환 접수가 완료되었다고 오네요?

제가 언제 반품 교환 접수를 했나요?

아이는 기대하며 하루하루 기다리고있고 어제 통화내역 베이비잼에서 가지고 계실꺼 아닌가요?

어제부터 연속 황당하고 불쾌하고 이정도로 관리가 안되나? 싶고

어이가없어 사이트 확인하니 더 황당한건 '입금전취소'라고 뜨네요?



입금환인이 아직도 뭐가 더 부족합니까?

정말 기분 나쁘네요. 일 좀 제대로 하시길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 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