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베이비잼입니다 : )
네에 고객님 ㅠ_ㅠ
우선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
어제 저희 사이트 전산상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
주문 주신 제품 발송 해드릴 때
양말 3개 동봉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
빠른 처리를 해드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합니다
다음 번 주문시에는 더 꼼꼼하게 확인하여
빠른 발송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
[ Original Message ]
샤이체크 그제 주문했고 바로 입금했습니다. (오후3시35분가량)
그런데 어제 아침 알림톡에 미입금되었다 연락왔죠
(오전10시요)
그래서 첫번째 상담원과 통화하고 입금확인 하던 중 상담원분이 제가 입금 잘못된 계좌로 했다며 은행이랑 업무처리 하라했고
제가 입금한 은행과 통화중 다시 확인하니 전 제대로 입금했고 상담원이 입금계좌를 잘못 안내했죠
두번째 상담원과 통화했고 해당자료 보내달래서 카톡 알림,제 입금내역,그리고 사이트 주문내역 다 확인시켜 드렸고 확인해보고 연락준데도 연락안와서 제가 다시 연락드렸죠
세번째는 첫번째 상담원분이었고 입금오류 없었다 전 상담원한테 보내준자료 확인해보라 하였고 확인후 본인이 안내오류라고 사과했고 검수 더 꼼꼼히해서 제품 보낸다 하셨죠
그리고 오늘 일어나 보니 새벽 5시 19분에 반품/교환 접수가 완료되었다고 오네요?
제가 언제 반품 교환 접수를 했나요?
아이는 기대하며 하루하루 기다리고있고 어제 통화내역 베이비잼에서 가지고 계실꺼 아닌가요?
어제부터 연속 황당하고 불쾌하고 이정도로 관리가 안되나? 싶고
어이가없어 사이트 확인하니 더 황당한건 '입금전취소'라고 뜨네요?
입금환인이 아직도 뭐가 더 부족합니까?
정말 기분 나쁘네요. 일 좀 제대로 하시길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